한바탕웃음으로.

[스크랩] 파도가 밑의 수영복이 벗겼어요

이바구아지매 2007. 8. 7. 12:30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이고 우습어라.....

 

요 사진은 써비스
 
아무리 수영복이 없어두 바다에서는
수영복을 입자구요
ㅎㅎㅎㅎ
똥꼬의 압박을 남에게 보여주지 말구.
 
밑에 사진은 써비스

 

ㅋㅋㅋㅋㅋ
이런 옷은 어때여
원피스가 통풍은 잘 되겠네여
똥꼬야 보이든 말든
남자들에게 이 정도 써비스 해야 쿨 한 여자 아닌감유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멜빵의 압박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팬티속이 다 보여욤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근디 피부는 주기게 뽀얗에유

 

 

      남이야 보든말든 나홀로 썬텐.

아무나 하지 마세유 몸매가 이 정도는 되어야 된다구요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요 사진은 석란이 모습 ㅋㅋㅋㅋ

 

 마지막으로 작년 석란이 해수욕장에서의 멋진포즈

빤추를 왜 모자이크 처리 했냐구요.

방울이 세개라서 빤추 사이로 나와서 또 아이디 짤릴까봐 모자이크 처리 했어요

사진보고 즐거우셨나유

장마철 사진보며 쿨 하게 살자구여.

 

출처 : 난 B형 남자다.
글쓴이 : 석란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