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사진

가나와 어린이 날

이바구아지매 2009. 5. 5. 09:31

우리집 예쁜이  가나가

어린이 날을 맞았다

"가나야,고성에 공룡 보러 가지 않을래?

"싫어요 안갈래요 . 가나는 공룡 박사라구요.    TV에서 공룡공부 아주 많이 했어요 "

이런다.

날씨가  더워서 걷기도 싫다하고 ...

에궁 벌써 햇살이 땡볕으로 미움을 받네

츠암 내 도대체 어린이날이라고 해도 무엇을 갖고 싶다고 요구하지도 않고

그냥 집에서 오빠랑 놀겠단다.

재미없는 울딸  고작 일곱살  아이가  엄마보다 더  시들하다

아침부터 걷자고 델고 다녔더니 벌써 지쳤나?

고성에서 티라노사우로스가 가나를  기다리고 있을텐데...

 

 

(보쌈 해 옴)

 

가나는 요즘 공룡 그림 그리기로  하루 중 몇 시간을 보내고 있다.

자칭 공룡박사라며 엄마,아빠만 고성에 가서 공룡을 만나고 오란다.

이런~~~

특히 티라노사우로스와 메갈로사우로스가  좋단다

무섭긴 하지만 폭군 티라노사우로스가 좋다고 날마다 그려댄다

 게다가 똥 먹은 메갈로사우로스라며

똥 먹는 공룡  그림도 그리고... 

 

 

 

 

 해안도로에서 아침 산책을 하며...

 

 

 

28706

 

 

잠깐동안 기분이 좋은 가나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무룩해지는 표정 ...왜 그럴까?

걷기도 싫다하고... 집에 가잔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아침부터 가나를 즐겁게 해 주려고 노력했지만

  시무룩 해 하더니 ...

밤에는 열이 펄펄나고 기침을  계속하는지라 통 잠을 이룰 수 없었다

내일은  병원에 데려 가 봐야겠다.

가나의 일곱살 어린이날은 그냥 시무룩하게 흘러 가버리고 만다.

요새더러 가나가 자주 아프다

그렇게 좋아하는 유치원에 결석도 자주 하고...

억지로 고성에 데려갔으면 가나는 더 많이 아팠겠다.

2009/5/5(화)... 어린이날에...

 

 

'가족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녕하세요 ...가나예요.  (0) 2009.03.28
나리나리 개나리 입에 따다 물고요  (0) 2009.03.05
병아리떼 쫑쫑쫑  (0) 2009.03.04
산,산,산에는 나무들이 자라고...  (0) 2009.02.25
우리들의 산책  (0) 2009.01.30